추천/인기상품

한국 전자책(e-book) 리더기
작성자 Tio Editor 작성일 2019-05-19 19:23 조회수 4,294
원본사진보기

한국의 전자책(e-book) 리더기/ 전자책 뷰어

 

아마존에서 판매하는 킨들(Kindle)’은 익히 들어서 많은 분들이 잘 알고 있는 전자책 (e-book) 리더기이다. 이러한 전자책 리더기는 전자책을 읽는 데 최적화된 전용기기로 이해할 수 있다. 종이책이 아닌 전자책과 전자책 리더기를 이용하면 보다 많은 책을 휴대할 수 있어서 책장을 들고 다닐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책을 읽을 수 있어서 전세계적으로 사용하는 사람들의 수가 계속적으로 늘고 있는 추세이다.  

 

전자책 리더기는 한국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하지만 아마존은 아직 한국시장에 진출하지도 않았고 아마존에서 한국 도서를 구매할 수 없기에 킨들을 통해서는 한국도서를 정상적으로 볼 수가 없다. 이에 한국에서도 다양한 전자책 서비스들과 리더기들이 개발되어 제공되고 있으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전자책 리더기의 화면에 송출되는 전자잉크는 종이책의 실제 잉크의 효과와 비슷해 마치 종이책을 읽는 것과 유사해서 태블릿과 같은 기기를 사용하는 것보다 눈이 훨씬 편하다. 

 

한국을 직접 방문해 쇼핑할 때 보다 해외에서 더 편하게 쇼핑하고 싶을 때,  

티오난사의 구매대행과 배송대행 서비스를 통해 우리집에서 클릭으로 전자책을 구매하고 우리집까지 배송도 받아 보세요!!  

전자책처럼 리튬이온배터리가 포함된 전자제품을 배송할 땐 티오난사를 이용하세요.  

 

다양한 전자책 리더기들이 있는 데 자신이 어떤 책들을 즐겨 읽는 독자인지 잘 판단해 알맞은 전자책리더기를 구매하자. 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대표적인 전자책 리더기들은 아래와 같다.  

 

리디페이퍼(Ridi Paper) by 리디:

https://paper.ridibooks.com/   

 

한국내 1등 전자책 서점인 리디북스 전용 전자책 리더기로 리디북스에서 판매하는 도서만 가능하다.   

 


크레마(Crema) by 한국이퍼브:

http://www.k-epub.com/crema/   

Yes24, 알라딘(Aladin), 반디앤루니스(Bandi& Luni’s) 등과 같은 다양한 온라인 서점의 도서들을 이용할 수 있다. 한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토리(Story) by 드림어스컴퍼니:  

https://www.iriver.co.kr/Product/Product/ProductView.aspx?itcode=357965   

교보문고 이북스토어가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어 교보문고 전자책 검색과 구매가 용이하다. 한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일부 내용과 사진들은 공식사이트에서 발췌했습니다.]  

-----------------------------------------------------------------------------------------------  

해외로 물품을 보내고 싶은데 타업체와 비교해 저렴하고 빠르게 배송하며 믿고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세요? 

티오난사® 구매대행과 안심배송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파일 19_0510_전자책플랫폼1-1.jpg(8K)